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동의 재미를 알면서 제대를 하고 나도 모르게 몸이 부풀어 올랐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4:51

    아들을 보면 볼수록 안타깝다.
    저에게는 아들이 있고, 그는 어렸을 때부터 매우 운동을 좋아했습니다. 오랜만에 릴레이와 런닝을 할 때면 항상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잘했다.

    사실 제가 초등학교 4,5학년 때 학교 체육선생님이 체육동아리 있는 학교로 전학가서 운동을 해보라고 하셨지만 예체능과 체력이 너무 위험해서 거절했습니다. .

    무엇보다 스포츠로 돈을 버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하지만 아이도 그날 이후로 운동을 하고 싶어했지만 나는 무작정 거절하고 아이의 말을 무시했다.

    그런데 그 아이는 공부를 정말 싫어했습니다. 특히 수학과 과학은 과외를 들어도 이해가 잘 안 돼 항상 맨 아래에 있었다.

    그러다 군대에 갔다가 수색대에 불려 수색대에서 군생활을 보냈다.

    수색대에서도 항상 스태미너가 손가락에 달려있다고.. 행진을 할 때도 큰 무리 없이 마무리했고, 추운 것 빼고는 훈련이 꽤 재미있었다고 할 정도로 대단한 운동능력을 보였다.

    그리고 운동의 재미를 알면서 제대를 하고 나도 모르게 몸이 부풀어 올랐다.

    지금은 일주일에 6번 헬스장을 가는데 이렇게 신나하는 아이는 처음 봤다.. 근육공부, 책읽기, 필기하기, 나르고 공부하기 너무 싫은 아이를 보면 주위에, 나는 정말 행복합니다. .

    아이를 볼 때마다 부모로서 아이의 재능을 모르고 꿈을 짓밟았을까 하는 생각에 후회가 됩니다.

    아이가 방과 후 대학 입시를 보러 몰래 친구를 따라가도 말하지 않고 멀리뛰기와 왕복에서 1등을 한 날, 그리고 시험 준비를 하고 싶을 때도 자랑스럽게 말했다. 체육관에서 나는 그의 말을 무시했다.

    아이의 몸이 좋아질수록 기쁘고 눈물이 납니다.

    지금 바로 헬스장을 준비하시겠습니까?? 말이 목에 차는데 용기가 안나서 미안해요.. 지금까지 아이의 꿈을 짓밟았어야 했는데 지금 와서 말해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